디만사의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린제이
2025-02-15
조회수 305
4
13
할로니2025-02-15 19:24
그린제이님 앞으로도 함께 해요~~ : )
타래2025-02-15 21:49
부지런하신 그린제이 작가님🧡디만사 정모 덕분에 실제로도 인사드렸었지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인연으로 함께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인연으로 함께해요🧡
그린제이2025-02-16 13:52
맞아요 작가님! 긴장감을 가지고 참석했던 정모가 떠오르네요:) 설레고 화기애애했던 첫 정모♡ 기회가 된다면 오프라인 모임에서 또 한번 꼭 뵐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OhBear2025-02-15 22:30
그린제이님,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깜장먼지2025-02-15 22:59
그린제이님이 이곳에 계셔서 큰 힘이되욧! 함께 내년에도 또 으쌰으쌰 하며 응원해용!! ㅎ😻🧡👍
그린제이2025-02-16 13:59
톡방의 분위기 메이커 깜장먼지 작가님! 저도 작가님의 멋진 모습을 보며 많이 배우고 있답니다. 새로 시작하신 인스타 계정에 멋진 작품 올려주시길 기다리구 있다구용~ 늘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고 템플릿 만드는 그린제이입니다^^
디만사의 2주년을 맞이하여 함께 해온 지난 날을 되돌아 보게되네요.
2023년 8월 23일 디만사 네이버 카페 가입을 시작으로 벌써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해 왔어요.
디만사를 통해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며 창작 습관을 기르기 위해 노력해왔고,
그 과정에서 많은 변화와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미리캔버스 기여자 크리에이터, 툴디, 캔바 크리에이터 그리고 기타 플랫폼까지
영역을 넓히고 깊이를 더하기 위해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혼자였다면 시작 조차 어려웠을 거에요.
디만사를 통해 멋진 작가님들을 만나게 되었고, 저의 든든한 동료가 되어주셨어요.
아낌없이 경험과 정보를 나눠주시는 따뜻한 작가님들,
이타심으로 무장하신 디만사 다부디님과 운영진님들까지
함께 서로를 응원하며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 또한 저에게 큰 행복이었습니다.
결코 혼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많은 성취감과 유익한 경험을 누릴 수 있었어요.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마음 깊이 감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디만사와 함께하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모두가 힘내며 나아가길 응원합니다.
디만사 2주년을 격하게 축하드리며 오래오래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