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만사 2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글만 딸랑 적을려니 양심이 찔려 허접한 실력이지만 한 번 축하카드 만들어봤어요🤣
저는 사실 디만사를 알게 된 지 한 달도 안 된 갓신입생이지만,
드로잉 분야에 관심이 생겨나면서 인스타를 통해 자연스레 알게 되었어요ㅎㅎ
스톡작가 분야도 엄청 생소하고 접근하기가 어려웠는데 디만사에서 무료특강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듣고나서 부터는 그림을 접하는 저의 시각이 많이 변해가기 시작했어요
(아직 갈 길이 멀지만요🥲🥲🥲)
궁금한 거 있으면 여러 작가님들이 따뜻하게 답해주시고 도와주시는 모습에 감동받기도 하고
혼자서였음 절대 엄두도 못낼 미캔챌까지 참여하면서 많은 동기부여를 얻었답니다ㅎㅎ
2년동안 열씨미 이끌어준 다부디님 및 운영진 작가님들 그리고 함께해주신 선배 작가님들
정말 감사드리옵고 저도 뒤따라서 초보작가 딱지 떼고 멋진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5주년 10주년 롱런할 수 있는 디만사이길 진심으로 응원해요🥰🥰🥰
디만사 2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글만 딸랑 적을려니 양심이 찔려 허접한 실력이지만 한 번 축하카드 만들어봤어요🤣
저는 사실 디만사를 알게 된 지 한 달도 안 된 갓신입생이지만,
드로잉 분야에 관심이 생겨나면서 인스타를 통해 자연스레 알게 되었어요ㅎㅎ
스톡작가 분야도 엄청 생소하고 접근하기가 어려웠는데 디만사에서 무료특강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듣고나서 부터는 그림을 접하는 저의 시각이 많이 변해가기 시작했어요
(아직 갈 길이 멀지만요🥲🥲🥲)
궁금한 거 있으면 여러 작가님들이 따뜻하게 답해주시고 도와주시는 모습에 감동받기도 하고
혼자서였음 절대 엄두도 못낼 미캔챌까지 참여하면서 많은 동기부여를 얻었답니다ㅎㅎ
2년동안 열씨미 이끌어준 다부디님 및 운영진 작가님들 그리고 함께해주신 선배 작가님들
정말 감사드리옵고 저도 뒤따라서 초보작가 딱지 떼고 멋진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5주년 10주년 롱런할 수 있는 디만사이길 진심으로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