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만사 2주년 축하해요~
롬롬
2025-02-15
조회수 187
3
12
쩡이2025-02-15 21:31
롬롬님 그림도 너무 멋지고, 저도 롬롬님 덕분에 다양한걸 많이 배우네요! ㅎ 감사해요! 함께 성장해요 우리!
아깜짝아2025-02-15 22:08
와 롬롬님! 모든것이 다 담겨있는 일러스트네요! 그림그리기, 성장, 수익!! 👍👍👍
깜장먼지2025-02-15 22:56
우와 주황주황한게 딱 우리 디만사 색감느낌 물씬! 일러 넘 깔끔하고 이뻐여! 롬롬님 짱!! +ㅁ+bbb
디만사 2주년 정말정말 축하해요!
디만사를 알게된지는 얼마 안됐지만 그동안 정말 많은 도움도 받고,
다부디님과 같이 할 수 있는 작가님들을 알게 돼서 용기를 내서 스톡작가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일년후에는 우리나라 뿐아니라 해외스톡 시장에서도 수익을 늘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년후에도 그 후에도 오래도록 같이 성장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