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라는 이름의 마법! - 디만사 두돌 축하합니다!
OhBear
2025-02-15
조회수 151
2
9
롬롬2025-02-15 22:42
우와 너무 멋진 축전이예요 그림도 캘리도 멋있어요~~
깜장먼지2025-02-15 23:01
오베어님은 글씨도 잘쓰시는데 글도 잘쓰시네여! 부러버!! 😻👍🧡
카밀2025-02-16 08:53
오베어님 캘리는 볼 때마다 멋지시다는^^ 진심이 느껴지는 글도 잘 봤습니다 함께 해요^^
그린제이2025-02-16 13:38
힝 마음 울리는 글이에요(뿌엉)ㅠ0ㅠ 장인정신이란 이런 것이다! 라고 몸소 보여주시는 멋진 오베어 작가님♡ 작가님을 알게되고 함께 할 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디만사2025-02-16 14:34
세상에나 이렇게 기품이 넘쳐나는 캘리라니요..🧡 울작가님 늘 단톡방에서 좋은 정보,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으쌰으샤 함께 나아가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베어입니다.
<프크로 만든 엽서에 축전을 써봅니다!!>
재작년 초가을 우연히 인스타를 통해 디만사를 알게되고
즉시 가입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알게 된 따뜻한 여러 작가님들과
매일 챗방에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도움을 주고 받으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벌써 새해 인사를 두 번이나 나누었네요.
디만사의 꽉 찬 두 돌이 다가왔고요!
그렇게 보낸 시간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함께 하기 전에는 디지털 스톡 이미지 판매라는 걸 전혀 몰랐는데
지금은 2000개 정도의 미리캔버스 요소를 업로드 하게 되었고,
툴디에서는 슈퍼브 등급으로 감사한 혜택을 받게 되었으며
보기만해도 뿌듯한 열 다섯 장의 미캔챌 수료증을 수집하게 되었어요.
금전적인 성과를 뒤돌아본다면 아직 미미하기 그지 없습니다.
그러나 디만사에 들어와 함께 약 1년 반 정도의 시간은 숫자로 따져 물을 수 없는
마법같은 큰 가치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본업을 하면서도 꾸준히 활동하시는 작가님들,
살림과 육아를 하시면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시는 작가님들을 알게 된 것입니다.
매달 웨비나나 특강을 통해서 듣게 되는 작가님들의 소중한 경험들과 비전들은
자극과 동시에 응원이 되는 소중한 가치입니다.
무엇이든 혼자 해나가야 하는 공방운영자인 저는
늘 "함께" 해주시는 작가님들에게 감사합니다.
도대체 언제 좋아질지 알 수 없는 경기,
중심잡기 힘들 만큼 빠르고 거센 변화의 물살 속에서
"함께" 해주시기 때문에 넘어지지 않고 잘 걸어가고 있습니다.
저 또한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디만사의 두 돌,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쭉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