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만사 2주년 🎉경축드립니다앜!!🧡

깜장먼지
2025-02-15
조회수 241

가까스로 세이브!! 😍

저는 글 재주가 없는 편이라 축전을 그려왔어요!!

e56fcb3c1ebf3.jpg

.

.

.

.

.

.

.

.

.

.

.

.

.

.

.

.

.

.

.

실은 지금 술을 좀 먹은상태라

글쓰기엔 머리가 안돌아가서 ㅋㅋㅋ

슬슬 그려서 올려봅니다!!.

.

.

.

.

.

.

.

.

.

.

.

.

.

.

.

.

.

바로바로~~~~~~~~~~~~~~~~ 😻

.

.

.

.

.

.

.

.

.

.

.

.

.

.

.

.

.

.

.

.

.


축전!!ㅋ


.

.

.

.

.

.

.

.

.

.

.

.

.

.

.

.

두둥 탁!

.

.

.

.

.

.

.

.

.

.

.

.

.

.

.

.

.

.

.

.

.

52ab7e5f2ed2b.gif

뾰로롱~ 마법을 좀 부려봤숩니다!

2주년 축하드리고 내년에도 함께해요오~~꺄르르르~~😻👍🥰🧡

다들 꿀잠 주무십셔!!! 뿅✨

1 12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