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만사 2주년 🎉경축드립니다앜!!🧡
깜장먼지
2025-02-15
조회수 241
1
12
그린제이2025-02-16 13:42
위트 만점으로 늘 톡방을 활력 넘치게 해주시는 작가님~ 취중에 그리신 작품이라니 와.....입이 다물어 지지 않아요!!!! 넘 멋지잖아용>.<!!
가까스로 세이브!! 😍
저는 글 재주가 없는 편이라 축전을 그려왔어요!!
.
.
.
.
.
.
.
.
.
.
.
.
.
.
.
.
.
.
.
실은 지금 술을 좀 먹은상태라
글쓰기엔 머리가 안돌아가서 ㅋㅋㅋ
슬슬 그려서 올려봅니다!!.
.
.
.
.
.
.
.
.
.
.
.
.
.
.
.
.
.
바로바로~~~~~~~~~~~~~~~~ 😻
.
.
.
.
.
.
.
.
.
.
.
.
.
.
.
.
.
.
.
.
.
바
로
울
다
부
디
님
축전!!ㅋ
.
.
.
.
.
.
.
.
.
.
.
.
.
.
.
.
두둥 탁!
.
.
.
.
.
.
.
.
.
.
.
.
.
.
.
.
.
.
.
.
.
뾰로롱~ 마법을 좀 부려봤숩니다!
2주년 축하드리고 내년에도 함께해요오~~꺄르르르~~😻👍🥰🧡
다들 꿀잠 주무십셔!!! 뿅✨